알뜰살뜰 쿠폰존
Q & A 상품과 관련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20년 12월 20일에 천연가죽 쇼파 보수 스티커(다크 브라운톤)를 쿠팡 통해 주문해 수령하여 만족스럽게 사용한 경험이 있어서 금년 10월 9일 쿠팡 통해 동일한 제품으로 주문하여 금일(1013) 수령하여 1개를 쇼파에 붙여보니 작년 제품과 다르게 거의 블랙톤에 가까워 스티커 붙인 부분이 흉하네요! 저는 당연히 동일한 제품으로 주문했기 때문에 동일한 색상일 것으로 생각하고 2개중 1개를 이미 쇼파에 붙인 상태입니다.
작년에 주문한 제품과 동일한 제픔(색상)으로 수량 2개를 다시 보내 주시든지 아니면 남은 수량 1개라도 작년 제픔(색상)으로 교환해 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